Infortrend의 ESVA F60 Fibre 채널 2010년 가을 베스트 제품 및 서비스로 선정
상태바
Infortrend의 ESVA F60 Fibre 채널 2010년 가을 베스트 제품 및 서비스로 선정
  • CCTV뉴스
  • 승인 2010.08.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제품 가이드의 구독자 신뢰상 수상
네트워크 스토리지 전문기업 Infortrend의 ESVA(Enterprise Scalable Virtualized Architecture) F60 Fibre 채널 스토리지 솔루션이 네트워크 제품 가이드(Network Products Guide)의 2010년 가을 베스트 제품 및 서비스로 선정되어 구독자 신뢰상을 수상하였다. 이 상은 기술 산업 일류의 글로벌 수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년 세계적으로 급변하는 실사용자들의 수요 및 이익을 위한 기술을 제공한 제품 및 서비스에 수여하는 상으로 리서치 방식을 통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Network Products Guide의 편집장인 Rake Narang는 "Infortrend의 ESVA는 최소한의 선행 투자로 업체들이 비즈니스 성장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좋은 예"라고 말하며 "실사용자 인식이 높아지고, 기술적으로 진행 중인 진보가 더 나은 제품을 제작하고, 다양한 장점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시상의 이유를 밝혔다. 

Infortrend의 F60은 ESVA Fibre 채널(FC) 시리즈 제품군으로, 혁신적인 scale-out 개념에서 스토리지 가상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진보된 성능 및 대용량 확장이 가능한 SAN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F60은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미들레인지급 스토리지 솔루션에서 손에 꼽히는 평균 8.38 millisecond의 응답시간으로 180,488.53의 뛰어난 전송률을 제공해 준다.

또한 thin provisioning, 로드 밸런싱, 어레이 기반 스냅샷, 원격 복제기능을 제공하며 정전 시 캐시에 저장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CacheSafe 기술도 내장되어 있어 투자대비 최적의 이익을 낼 수 있으며, 스토리지 기반 구조를 간편화시켜주고 애플리케이션 가동성을 최대화시켜주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이밖에도 속도와 용량 및 다른 외형의 드라이브를 지원하여, SSD, SAS 및 SATA 드라이브를 혼합하여 설치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다.

게다가 드라이브 spin-down, 다양한 냉각 구조 및 효율성이 높은 80 plus 파워 서플라이를 사용하여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Infortrend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인 James Hsieh는 "가장 좋은 기술을 지닌 제품에 주는 이러한 상을 수상함으로서 ESVA는 Network Products Guide 리더십의 신뢰를 얻게 될 것"이라며 "Infortrend는 IT 효율성을 최대화 할 수 있게 최신 기술을 통합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고 있다"고 전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