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2' 온라인 서비스 소개
상태바
록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2' 온라인 서비스 소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9.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공개 베타 형식 출시 예정

[CCTV뉴스=정환용 기자] 록스타 게임즈는 오는 10월 26일 출시되는 ‘레드 데드 리뎀션(Red Dead Redemption) 2’의 ‘레드 데드 온라인’을 소개했다.

레드 데드 온라인은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오픈 월드를 무대로 펼치는 새로운 온라인 플레이 경험이 될 것이다. 오리지널 ‘레드 데드 리뎀션’의 전통적인 멀티 플레이 경험을 진화시켰으며, 이야기와 경쟁이 뒤섞여 있고 새로운 방식의 협동 게임 플레이를 선보인다. 곧 출시될 신작의 게임 플레이를 토대로 한 레드 데드 온라인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탐험할 수 있도록 준비될 것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조정을 통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꾸준히 성장하면서 진화하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레드 데드 온라인은 먼저 공개 베타 형식으로 오는 11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록스타 게임즈 관계자는 “대규모 온라인 게임이 대부분 그렇듯, 출시 초기에는 예기치 못한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를 응원해 주는 멋진 커뮤니티 여러분들과 함께 의견을 나누고, 작은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면, 레드 데드 온라인을 재미있고 획기적으로 만드는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PS4, XBO 어느 기종에서든 레드 데드 리뎀션 2를 구입한 플레이어는 온라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작은 오는 2018년 10월 26일, PS4와 XBO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