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디지털 매트릭스 솔루션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디지털 매트릭스 솔루션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8.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관리가 용이한 고성능의 IP 기반 시스템
글로벌 기업 하니웰에서 HD-16DVR-D와 연동하는 디지털 매트릭스 솔루션(Digital Matrix Solution)을 출시한다.
 
디지털 매트릭스는 기존의 아날로그 기반의 매트릭스 시스템이 안정적이고 중앙관리가 용이한 고성능의 IP 기반 시스템으로 발전된 하이브리드 기반의 솔루션이다. 영상 엔코딩/디코딩 기술로 확장성과 유연성 면에서 우수하게 설계된 동시에 PTZ 제어, 매크로 등 기존 아날로그 솔루션의 장점 또한 구현하였다.

하니웰 디지털 매트릭스는 끊김 없는 지속적인 정보의 발생 및 제공, 이벤트 발생 시 설정된 시나리오에 따른 자동 작동, 편리한 온라인 감시 모니터링 등의 기능뿐 만 아니라 기존 아날로그 솔루션 대비 설치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기타 주요 장점으로는 IP 기반의 영상 분배 구조, 손쉬운 시스템 설치 방식, 클라이언트 PC에서 매트릭스 및 DVR 운영/제어, 네트워크를 통한 시스템 확장의 용이성, 다양한 사용자 권한 설정, HDMI/VGA 커넥션을 이용한 16:9 LCD영상의 화질 개선, 다양한 방식의 디스플레이 설정(1:다 혹은 다:1의 디스플레이 전환 가능) 등이 있다.

디지털 매트릭스 솔루션은 필요 시 확장을 통해 하니웰의 출입통제 시스템 및 침입 감지 시스템과도 완벽하게 연동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가 설치된 어느 장소에서나 연결 및 확장이 가능해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더해 준다.

기존 아날로그 시스템의 거리의 한계는 보완하고 네트워크 솔루션의 장점을 추가한 디지털 매트릭스는 호텔, 병원, 금융 기관, 기업 빌딩 등에 설치 시 가장 효과적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하니웰 홈페이지 www.honeywellcctv.co.kr을 방문하거나 02-799-6299/6063/6064/6066 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