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용 ‘알테온 로드밸런싱 서비스’ 출시
상태바
라드웨어,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용 ‘알테온 로드밸런싱 서비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가 자사의 최신 플랫폼인 VM웨어 v클라우드를 위한 ‘알테온 로드밸런싱 서비스(Alteon LBaaS solution for VMware vCloud)’를 발표하고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VMware's vCloud Director)를 도입하는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의 주요 도전과제를 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라드웨어의 알테온 로드밸런싱 서비스 솔루션은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에 맞춤화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 v클라우드 기술에 쉽게 통합 가능하다.

또한 테넌트 고유의 특징에 맞게 최적화됐으며 높은 가용성과 함께 가상 ADC 리소스를 즉각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알테온 로드밸런싱 서비스 솔루션을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는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실행 가능한 컴퓨팅 플랫폼이 될 뿐 아니라 로드밸런싱 자동화 및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서비스 프로비저닝 기능은 한층 경제적인 호스팅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이 라드웨어의 설명이다.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를 위한 라드웨어의 알테온 로드밸런싱 서비스는 혁신적인 통합 및 최적화 성능과 함께 서비스의 형태로 앞선 로드밸런싱을 제공한다. VM웨어 v클라우드 프레임워크에 통합된 라드웨어의 알테온 로드밸런싱 서비스는 기업의 v클라우드 투자 가치를 높여주면서 기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VM웨어 v클라우드 인프라에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본적인 로드밸런싱 기능을 대폭 확장시켰다.

이 솔루션은 테넌트들이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고 각 테넌트의 정해진 용량과 네트워킹 리소스를 보장하는 전용의 가상 어플라이언스 인스턴스를 기반으로 한다. 알테온 로드밸런싱 서비스 솔루션을 활용해 기업들은 일관된 품질 경험을 누리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SLA(Service Level Agreement; 서비스수준협약) 보장을 유지하며 VM웨어 클라우드 인프라상에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유연하게 할 수 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VM웨어의 클라우드 기술과 쉽게 통합할 수 있는 솔루션 개발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라드웨어는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를 위한 알테온 로드밸런싱 서비스를 개발하게 됐다”며 “라드웨어는 완전하게 자동화 및 통합된 ADC 및 로드밸런싱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VM웨어 기능들을 활용하는 기술을 제공하고 있고 라드웨어 솔루션은 기업이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시 직면하는 도전과제에 더욱 확신을 갖고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VM웨어 v클라우드를 위한 알테온 로드밸런싱 서비스는 ▲크리티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향상된 ADC 서비스 기능 보장 ▲자동적으로 고객 요구에 최적화 및 가속화된 ADC 서비스의 온디맨드 프로비저닝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의 추가 없이 멀티 사이트의 클라우드 및 비 클라우드 인프라에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구축 가능 ▲ VM웨어 v클라우드 솔루션 기존 투자로부터 추가 가치를 이끌어내 VM웨어로 비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마이그레이션 ▲VM웨어 v쉴드(VMware vShield)의 확장된 로드밸런싱 기능 ▲클라우드 서비스의 신뢰성 및 도입 향상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