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통팔달 도시 대전 ‘대우아파트 산내 이안’ 홍보관 오픈
상태바
사통팔달 도시 대전 ‘대우아파트 산내 이안’ 홍보관 오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9.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대전 동구의 대성동에 위치한 산내 이안 아파트의 홍보관이 오픈 했다.

대전은 분양 때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는 곳이지만 주택용 부지가 턱없이 부족해 재개발, 재건축을 중심으로 아파트 시장이 개편되고 있다.

주변 수변경관인 대전천과 숲 조성 사업이 진행 중인 식장산 일대를 누릴 수 있는 동구는 자연과 가까운 주거지로 쾌적한 힐링 라이프를 꿈꾸는 이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이러한 와중에 식장산 자락에 위치하게 될 아파트가 등장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대우산업개발(주)의 명품 아파트 브랜드 이안(iaan)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고 있는 ‘산내 이안’ 아파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대우산업개발주식회사의 주거 철학을 담은 산내 이안은 총 898세대의 대단지로 지하 2층~지상 29층 규모다. 전용면적 59㎡ 타입 414세대, 74㎡ 타입 206세대, 84㎡ 타입 118세대로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되었다.

입지여건도 뛰어나다. 산내 이안은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와 인접해있으며 CGV, 패션아일랜드 등 쇼핑문화시설과 충남대학병원, 동구청, 동대전컨벤션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때문에 자연의 힐링과 도심의 편의를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된다. 또한 지하철 판암역, 남대전 톨게이트와 대전남부순환도로, 통영대전고속도로에 인접해 도시 내외부로 이동이 편리하며 KTX 대전역도 차량으로 10분이면 닿을 수 있어,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은어송초·중, 석교초, 산내초, 가오중·고등학교 등 산내 이안의 반경 3km 내 다양한 학교가 위치해있으며 대전대, 우송대, 보건대 등 우수한 학군이 인접해있어 자녀들의 학습능률을 높여주는 최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아파트 가격의 새로운 상승기준이 숲세권과 학세권이라는 점을 미루어볼 때, 산내 이안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대전의 대우아파트 산내 이안의 홍보관은 대전시 동구 산내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