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올인원 '무슈제이 굿 페이스 기초패키지' 23일 홈앤쇼핑 방송
상태바
정우성 올인원 '무슈제이 굿 페이스 기초패키지' 23일 홈앤쇼핑 방송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09.2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영화배우 정우성의 건강한 피부 비밀로 알려진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슈제이(Monsieur J)가 홈앤쇼핑에서 ‘굿 페이스 올인원 기초 패키지’ 7차 방송을 진행한다.

무슈제이 '굿 페이스 올인원 기초 패키지'는 프랑스의 향료회사 샤라보에서 ‘정우성’의 이미지를 통해 만든 특별한 향 ‘Touch of Monsieur J’를 담은 제품이다.

영화배우 정우성이 직접 제품의 기획에서부터 제형 테스트까지 참여하여 만들어졌으며, 정우성만의 스킨케어 노하우가 담겨있는 올인원 화장품이다.

이 제품의 장점은 하나 가지고 남성들의 니즈를 해결해주는 멀티 올인원 제품이다. 한번에 8가지(스킨, 로션, 에센스, 수딩젤, 애프터 쉐이빙, 주름개선, 미백, 퍼퓸)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것이 큰 장점이다.

인체 적용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사용 전 대비 보습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이 확인 되었다.

배우 정우성을 뮤즈로하는 '굿 페이스 올인원 기초 패키지'는 5월 2일 홈앤쇼핑 단독 론칭 방송 전량 완판 달성, 5일 21일 2차 방송에는 매진을 달성하며 남성들을 위한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번 7차 방송은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된다. 홈앤쇼핑 방송 중 전 구매 고객에게 선물용 고급 쇼핑백 2장 및 추첨을 통하여 6명에게 각각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을 제공한다.

무슈제이 관계자에 따르면 "무슈제이는 2008년 론칭해 출시 10년차가 되었다. 신세계 백화점 시코르, 드럭스토어, 면세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단순한 뷰티 브랜드가 아닌 남성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제안을 목표로 ‘NOT COSMETIC, IT IS LIFE’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만족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