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H.264 네트워크•하이브리드 비디오 레코더 Divar 7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H.264 네트워크•하이브리드 비디오 레코더 Divar 700 시리즈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8.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적이면서 쉬운 셋팅•조작이 강점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기능이 강화되고 손쉬운 셋팅이 가능한 IP전용 레코더와 하이브리드(IP와 아날로그)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를 출시했다. 

네트워크 레코더 700 시리즈는 완전히 새로운 IP 플랫폼 기반으로 32개의 IP 카메라를 지원한다.

하이브리드 레코더 700 시리즈는 보쉬의 성공적인 하이브리드 플랫폼의(Divar XF 하이브리드 레코더) 업데이트 버젼으로 16개의 IP 카메라와 16개의 아날로그 카메라를 지원한다.

700 시리즈 두 모델 모두 H.264 압축 기술을 통해, 실시간 레코딩 및 4CIF 해상도의 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새로운 700 시리즈 레코더는 PC 없이 손쉽게 중규모부터 대규모의 비디오 감시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으며, 사용자 친환경적인 구성툴을 포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자동적으로 H.264 장비를 인식하여 모든 구성이 이루어진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서 네트워크상에 있는 IP 카메라의 개별 주소를 등록하는 절차 없이 적은 노력으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700 시리즈 레코더는 RAID 기술을 이용한 4개의 내부 하드 드라이브로 구성된다. 드라이브는 추가적인 구성이나 큰 용량의 드라이브로 변경시 접근이 편하도록 전면부에서 관리가 가능 하며 최대 8T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게다가 보쉬 iSCSI와 구성이 가능하여, 이를 통해서 시장에서 요구하는 많은 수의 카메라 녹화나 고해상도, 높은 프레임, 긴 저장 시간이 필요한 곳에서 사용될 수 있다.

레코더는 두개의 네트워크 기가비트 포트를 지원하며 두개의 네트워크를 생성할 수 있어 보안의 목적으로 저장된 비디오를 다른 네트워크상에 둘 수 있다.

문자 인식 소프트웨어가 제공되어 문자와 영상을 조합하여 녹화 할 수 있으며, 보쉬의 번호판 인식 시스템인 Bosch REG-Sentry 시스템등과 연동 시 효과적이다.

또한 주차장 관리, 자동 요금 징수기, 속도 제한 , 국경 감시, 도난차량 수색 등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으며 한 예로, 원격으로 출납계의 장소를 체크하여 POS 기록을 비디오를 함께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쉬의 비디오 SDK(Software Development Kit)를 이용하여, 출입제어나 침입감시 시스템과 같은 보안 관리 시스템과 쉽게 연동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rity.co.kr을 방문 하거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