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아마존웹서비스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제공 확대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아마존웹서비스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제공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가 ‘AWS 서밋 2014’에서 아마존 웹서비스의 상의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한 공유 보안책임 모델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보안을 강화하겠다고 발표했다.

이에 트렌드마이크로는 아마존웹서비스의 공유 보안 책임 모델을 지원을 위해 ▲공인 취약점 검사(Certified Vulnerability Scanner) ▲AWS를 처음 도입하는 기업에 대한 보호 ▲업데이트된 트렌드마이크로 테스트 드라이브 등의 포괄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AWS 는 트렌드마이크로 ‘웹 앱스용 딥 시큐리티(Deep Security for Web Apps)’를 사전 승인 검사 툴로 인증하고 수작업으로 이뤄지던 취약점 검사를 제거하고 배포된 애플리케이션과 웹서버 취약점, 멀웨어 및 악성링크를 지속적으로 검사함으로서 보안을 강화했다.

또한 트렌드마이크로는 AWS 고객에게 반드시 필요한 보안과 같은 부가적인 필수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 크레딧을 이용해 다양한 자사 보안 기능을 통해 배포된 인스턴스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아와 함께 기업들은 시스템을 실행시켜 시작하기까지 소요되는 단 몇 분 내에 프라이빗 샌드박스 환경 내 AWS 호스팅 솔루션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으며 보안 플랫폼인 딥 시큐리티의 포괄적인 기능들을 배포하고 평가할 수 있다.

오스카 창 트렌드마이크로 아시아퍼시픽 총괄 부사장은 “클라우드 보안 기술 최적화를 위해 전폭적인 투자를 해온 트렌드마이크로는 아마존웹서비스의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공유 보안 책임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며 “아마존웹서비스가 새로운 기술을 개발함에 따라 클라우드 환경에 적합한 보안 기능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