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개선 도움 주는 달맞이꽃 종자유 출시
상태바
데일리원,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개선 도움 주는 달맞이꽃 종자유 출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09.2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인 데일리원이 달맞이꽃 종자에서 추출한 오일로 만든 ‘달맞이꽃 종자유’ 제품을 출시했다. 

달맞이꽃 종자에는 ‘감마리놀렌산’ 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 감마리놀렌산은 오메가6계 불포화지방산으로 생리활성물질에 속하는 프로스타글란딘을 만들어내는데 큰 역할을 한다. 프로스타글란딘은 인제 내의 기관들을 조정하는 성분으로 몸속 모든 기관과 각 세포에서 만들어져 생리활성을 나타낼 수 있다. 

쇼핑몰 데일리원의 달맞이꽃 종자유는 이러한 감마리놀렌산이 다량 함유된 제품으로 ‘저온압착 추출방식’으로 만들어져 양질의 오일이 포함되어있다. 저온압착 추출방식은 열을 가하지 않아 영양소 파괴를 낮추는 고도화된 정제방식으로 화학적인 용매를 사용하는 용매추출방식을 배제해 인체에 무해하게 고순도 오일을 추출할 수 있다.

이런 방식으로 만들어진 달맞이꽃 종자유 제품을 통해 혈중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여성들의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혈행개선,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 등에도 도움을 줘 피부개선으로 고민 중인 이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달맞이꽃 종자유 제품 제조와 관련된 모든 공정은 캐나다의 전문기업 ‘프라임헬스’의 첨단설비를 통해 이뤄지고 완제품이 직수입되는 형태이기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쇼핑몰 데일리원의 운영자는 “저온압착 추출 이라는 고도의 정제방식으로 제조된 ‘달맞이꽃 종자유’ 제품은 영양소 파괴가 최소화되는 과정으로 만들어져 인체에 해가 없고 순도 높은 오일이 함유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혈행개선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생리 전 불편을 겪는 여성분들이나 피부 관리 중인 이들에게 좋은 제품이기도 하다. 혈액순환에 좋으므로 혈관 건강을 관리하는 이들이 섭취하면 전반적인 신진대사 관리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혈액순환 개선과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구입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