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롯데하이마트 구매자 대상 ‘트위터 인증샷’ 이벤트 실시
상태바
와콤, 롯데하이마트 구매자 대상 ‘트위터 인증샷’ 이벤트 실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9.1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인튜어스 구매 후 트위터 인증샷 남기면 전원 기프티콘 증정

[CCTV뉴스=김지윤 기자]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금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전 지점에서 ‘와콤 인튜어스(Wacom Intuos) 트위터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트위터 인증샷 이벤트는 전국 롯데하이마트에서 와콤 인튜어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제품을 구매 후 개인 트위터에 #하이마트인튜어스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세븐일레븐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해당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5일부터 11월 2일까지 매주 금요일 와콤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와콤 인튜어스는 드로잉, 페인팅, 이미지 편집 등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되며, 초보 사용자들도 별도 드로잉 소프트웨어 구매 없이 이 제품 하나로 곧바로 창작 작업을 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기능을 지원하는 모델과 차콜 블랙, 피스타치오 그린, 베리 핑크 등 3가지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등 전국 유통매장에서 구매한 와콤 제품들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와콤 인튜어스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펜 태블릿 중에서 유일하게 드로잉 소프트웨어를 같이 제공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 제품 하나만으로 곧바로 드로잉을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와콤 인튜어스가 초중고 학생이나 대학생이나 취미생활자들을 위한 도구로서 추석 연휴를 맞이해 롯데하이마트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