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9월 22일 추석맞이 롯데홈쇼핑 LIVE 방송 진행
상태바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9월 22일 추석맞이 롯데홈쇼핑 LIVE 방송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9.1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1945년 창립된,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롯데홈쇼핑 LIVE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홈쇼핑 LIVE 방송은 9월 22일 저녁 20시 25분부터 65분간 진행하며, 자동주문전화 고객에게 일시불 할인, 2년 무상 A/S 서비스, 장기 무이자할부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첫 방송 주문 건에 한해, 일시불 10만원 추가 할인까지 적용된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코지마 정품의 눈마사지기와 혈압계, 안마의자 카펫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판매 제품은 코지마의 인기 안마의자인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이다. 롱L/S 타입과 자동체형인식 기능으로 마사지 시작 전 사용자 어깨 위치를 인식해,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마사지볼이 허벅지까지 이동하여, 머리부터 허리, 엉덩이와 허벅지까지 전신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캡술형으로 디자인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LED 무드등 서클 블루라이트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여, 집안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으며, 음이온 기능으로 한층 더 쾌적한 마사지를 선사하여, 사용자를 고려한 완벽한 휴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무중력 포지션 기능과 스트레칭 기능, 에어코스 마사지, 5가지 자동 마사지 기능, 2Way 발바닥 지압 등 다양한 성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온열기능, 사이드리모컨, 리모컨 주머니, 교체형 내외피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메모리 기능,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다리길이 조절 기능 등 스마트 기능까지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창립부터 73주년을 맞은 지금까지 항상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며, 가족과 함께 하는 추석을 맞이해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계획하게 됐다.”며 “추석이 아니면 쉽게 만날 수 없는 혜택과 구성이므로, 많은 고객들이 구매하여 가족과 함께 마사지기로 피로를 푸는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