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시범단지 상권의 배후수요 확보한 ‘에이스 케이씨티타워’ 분양…방문객 장사진 이뤄
상태바
동탄 시범단지 상권의 배후수요 확보한 ‘에이스 케이씨티타워’ 분양…방문객 장사진 이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9.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동탄2신도시는 수도권 남부의 대규모 신도시이자 자족형 복합도시다. 풍부한 동탄 오피스텔 수요를 확보한 것은 물론, 도시 내에는 삼성전자와 IT, 첨단 바이오 기반 비즈니스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다. 또 광역 비즈니스 콤플렉스 인근에는 동탄테크노밸리가 조성 중이다.

또한, 수서발 SRT(동탄역)가 개통돼 강남 및 서울 진출입이 15분대, 부산 2시간대로 단축됐으며, 2021년 GTX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향후 수서역 15분, 삼성역 20분대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되는 등 자족 도시가 아닌 광역교통망까지 갖추고 있는 허브도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가 높은 청약률을 보이며, 지난해 12월에 분양한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니티도 평균 경쟁률이 77.54대 1을 기록하는 등 많은 인원이 해당 지역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가운데, 동탄2신도시 대형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에이스건설 ‘에이스 케이씨티타워’가 동탄 홍보관에서 분양계약서를 선착순 발행해 홍보관이 장사진을 이루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개발단계에 있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활성화된 상권을 보유하고 있는 시범단지 상권의 배후수요를 고스란히 가지고 있는 에이스케이씨티타워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은 영천동 일대 11자 상권의 문제점인 주차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복합건물이라는 특징을 지녔다.

주차대수는 총 585대로 자전거는 332대 주차할 수 있는데, 동탄 최초로 층별 주차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1인 1주차가 가능하다. 또, 대지면적 5833.70m2, 연면적 5만 614.43m2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의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지상 3층에서 8층까지는 특화된 설계구조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호텔식 복층 설계(층고 4.5m)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지하 1층은 푸드코트(입점확정), 사우나(입점확정), 락볼링장(입점확정), 스크린 게임장(입점확정), 기타 스포츠 레저시설의 입점이 예정돼 있다. 1층에는 커피숍, 약국, 편의점, 부동산, 세탁소, 사진관 등이 들어서며, 2층에는 소아전문연합의원(내과, 소아과, 소아치과, 통증의학과, 소아한의원 등)이 입점할 계획이라 편리한 동탄상가 시설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케이씨티 타워 거리에는 동탄역 광역환승센터가 있는데, 이곳의 SRT를 이용하면 강남권까지 20분대, 전국 2시간대에 이동할 수 있다. 그 밖에 경부고속도로와 용서고속도로가 가깝고 신수원선(동탄-수원-인덕원) 개통 예정 등 교통여건 부분에서도 우수하다는 평이다.

한편, 문의 사항은 홍보관 방문을 통해 자세하게 알 수 있다. 동탄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에, 수지 홍보관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