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키친랩’ 안산 롯데백화점 12월 입점 확정…안산맛집 공략
상태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키친랩’ 안산 롯데백화점 12월 입점 확정…안산맛집 공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9.1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이탈리안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키친랩이 올해 12월 안산 롯데백화점에 입점한다. 

롯데백화점 안산점 키친랩은 다양한 메뉴와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안산 지역민의 입맛을 사로잡아 안산맛집으로 거듭날 예정이며, 현재 롯데백화점 안산점 별관이 새로 시공중에 있으며 키친랩을 포함한 대다수의 음식점이 동시에 입점되어 외식시장이 형성될 전망이다.

키친랩은 가로수길, 명동, 홍대 sns맛집으로 소문난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다. 독특한 컨셉의 연구실 인테리어와 오픈키친, 저렴한 가격대비 푸짐한 양 등을 인기 요인으로 꼽을 수 있으며 젊은 층이 추구하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컨셉으로 데이트장소 및 이색 회식장소로 추천되고 있다. 
 
키친랩 롯데백화점 안산점이 오픈하게 될 안산시 고잔동은 지역 최대 번화가로써 백화점, 로드샵각종 쇼핑몰이 즐비해 있는 곳이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안산에서 쇼핑을 즐기는 이들이 가장 흔히 찾는 곳으로 쾌적한 시설과 접근성을 자랑한다. 

해당 브랜드는 내국인은 물론, 중국인, 일본인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화덕피자를 비롯해 감베리화덕파스타, 키조개리조또, 부채살팬스테이크와 같이 특색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구성해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족 및 연인끼리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도록 편안한 인테리어를 연출해 안산 가족모임 장소로 어필하겠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키친랩 관계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안산 롯데백화점에 소규모 매장을 오픈해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설 수 있기를 기대한다. 각종 이벤트와 양질의 서비스로 안산 맛집 추천 주목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 고잔동 맛집 키친랩은 롯데백화점 안선점 외에 명동점, 가로수길점, 홍대점, 노원점, 대학로점, 분당서현점 등 지점 다수를 보유하고 있다.

단 연인, 가족, 친구와 안산 레스토랑 맛집을 방문하기 전에는 실제 매장을 다녀온 고객의 후기를 참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