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MIP), 중국 '징동닷컴' 입점… 해외 진출 본격화
상태바
미프(MIP), 중국 '징동닷컴' 입점… 해외 진출 본격화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9.1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남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프(MIP)가 중국의 대표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징동닷컴(京东)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중국 대규모 커뮤니티형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샤오홍슈'에 이은 두 번째 중국 공식 진출로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징동닷컴'은 '알리바바'와 함께 중국의 전자상거래를 대표하는 회사로 2억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미프는 징동닷컴에서 '미남크림 4종', ‘올인원 로션', '미프박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에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중국 남성 소비자들이 증가하며 미프의 대표 색조 제품인 '미남크림 톤업 화이트닝', '눈썹엔딩' 등이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미프 색조 라인은 샤오홍슈에서 좋은 반응을 받았다.

미프 관계자는 "이번 중국 징동닷컴 입점에 이어 향후 알리바바 입점도 진행해 중국 시장 마케팅을 더욱 적극적으로 할 예정"이라며 "중국에 이어 싱가폴, 사우디아라비아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준비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