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마루감자탕 제작지원, OCN 새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 12일 첫 방송
상태바
조마루감자탕 제작지원, OCN 새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 12일 첫 방송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09.1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외식 브랜드 조마루감자탕이 제작 지원하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가 12일 첫 방송됐다. 

OCN 새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는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와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엑소시즘과 샤머니즘이 결합한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이프 온 마스’, ‘보이스’, ‘터널’, ‘나쁜 녀석들’까지 완성도 높은 장르물을 선보이던 장르물의 명가 OCN이 한국드라마 역사상 최초로 시도하는 ‘엑소시즘’과 ‘샤머니즘’의 결합을 어떤 모습으로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OCN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 제작지원에 나선 조마루감자탕 조영환 이사는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로 흥행 배우에 등극한 김동욱과 기존의 장르물과는 다른 신선한 소재를 다룬다는 점에 경쟁력을 느껴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됐다. ‘손 the guest’의 선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마루감자탕은 해장국, 감자탕, 콩나물찜, 간장뼈찜 등을 제공하는 국내 감자탕 전문점이다.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고아내 잡내 없이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조마루감자탕의 시그니처 메뉴 감자탕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인기 외식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해당 프랜차이즈 전문점은 꾸준히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대표 감자탕 프랜차이즈로 자리 잡았다. 

조마루감자탕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2018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손 the guest’ 제작지원을 통해 조마루감자탕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향상 등 긍정적인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외에도 다양한 드라마 PPL로 브랜드 인지도와 가맹점, 점주들의 매장 매출 증가를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