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스, ‘글로벌 파트너 서밋’ 개최
상태바
아이디스, ‘글로벌 파트너 서밋’ 개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9.1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엔진 활용한 보안 솔루션 등 전략 제품 소개와 긴밀한 협력 관계 구축 논의

[CCTV뉴스=이승윤 기자] 아이디스는 9월 5일부터 사흘간 판교 사옥에서 ‘글로벌 파트너 서밋(Global Partner Summit)’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글로벌 파트너 서밋’은 매년 개최되는 정기 행사로 세계 각국에서 참석한 파트너들과 한자리에 모여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효과적으로 파악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행사 기간 중 아이디스는 주요 전략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하고, 각 국가별 성공 사례가 공유했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 영국, 러시아, 호주, 두바이, 일본,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총 17개국에서 40여명의 주요 파트너 및 아이디스 해외 법인/지사 직원들이 참석해 향후 몇 년간 글로벌 영상 보안 업계의 주요 화두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인공지능, 네크워크 보안, 혁신적인 카메라 및 레코딩 기술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했다.

행사 기간 중 아이디스는 전략 제품으로 인공지능 엔진인 ‘아이디스 딥 러닝 엔진(IDLE)’을 활용해 데이터 분석과 보안 감시 체계를 구축하는 미래형 비디오 감시 보안 솔루션을 시연했다. IDLE는 32개 채널의 카메라를 동시에 분석할 수 있는 정도의 빠른 속도와 96%의 높은 정확도를 구현한다. 그 동안 영상 보안 업계에서 선보였던 딥 러닝 엔진 중 최 상위급의 속도와 정확도를 구현해 이번 시연을 참관한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아이디스는 다른 전략 제품인 다이내믹 프라이버시 마스킹(Dynamic Privacy Masking) 솔루션이 소개했다. 이 제품은 올해 해외 전시회에서 공개됐던 기존 프라이버시 마스킹 솔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움직이는 사물을 트래킹하면서 실시간으로 마스킹 작업을 한다.

아이디스 해외사업본부 전준 전무는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보다 공고히 하고, 고객의 니즈를 효과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시작된 글로벌 파트너 서밋이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이번에 파트너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디스 딥 러닝 엔진(IDLE)을 활용한 솔루션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며, “앞으로 인공지능 등과 같은 차세대 기술 분야에서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제품력으로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더욱 강력하게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