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순둥이, 가을 시즌 맞아 한정판 물티슈 출시
상태바
아기물티슈 순둥이, 가을 시즌 맞아 한정판 물티슈 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9.0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의 제조, 판매기업 (주)호수의나라수오미는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한정판 ‘가을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을에디션’은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 플러스(100매)’에 가을 느낌 가득한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플러스’ 제품은 총 매수가 100매로, 80매 제품보다 좀 더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해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홀로그램 헤어 장식과 여우 모습이 적용된 순둥이 캐릭터를 중심으로, 가을 하면 떠오르는 낙엽과 도토리 등이 배경에 담겼다.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탠저린 컬러가 적용돼 가을 분위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으며, 캡(100매)과 리필(100매) 총 2가지 타입으로 판매된다.

순둥이 마케팅 담당자는 “감성 짙어지는 가을을 맞아 시즌 분위기를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가을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도 있는 만큼 좀 더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는 100매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순둥이 물티슈는 독일 더마테스트 및 국가공인시험 기관인 'KTR'과 'KOTITI' 등 다수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의뢰해 품질 및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