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어쿠스틱스, ‘F&D 2013년 아시아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캔스톤어쿠스틱스, ‘F&D 2013년 아시아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미디어 스피커 전문 브랜드 F&D를 국내에 공급하는 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 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이하 캔스톤, www.canston.com, 대표 한종민)가 ‘F&D 2013년 아시아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돼 감사패와 포상금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 한 해 동안 아시아 시장에서 캔스톤이 선보인 모범적인 고객 서비스 사례와 발빠른 피드백으로 제품 개선 및 제품 개발에 기여한 공로 그리고 높은 제품 판매율을 기록 등을 필두로 이처럼 선정됐다.

캔스톤은 그동안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라는 신조로 서비스를 선보이며 듣는 즐거움을 겸비한 뛰어난 품질의 스피커 제품을 시장에 공급해왔다.이 때문에 동종 업계 순위에서 상위권을 이어가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리워드 제도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 올리기에 본격 돌입한다.

주목할 점은 이번 초특가 판매 행사가 스피커 제조 파트너인 F&D에서 캔스톤이 시장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여겨 지급한 수상금을 고객에게 환원하기 위해 마련된 깜짝 행사라는 것이다.

캔스톤의 포상금 환원은 총 금액을 n분의 1로 나눠 시장에 공급되는 제품의 구매가를 낮추는데 영향을 줄 예정이다.

캔스톤측은 “현재 500대 분량으로 대형 오픈마켓인 지마켓과 협의 중으로 최종 진행 조율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