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사 장면도 CCTV로 실시간으로 본다
상태바
이제 이사 장면도 CCTV로 실시간으로 본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9.0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통인익스프레스, ‘상호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CCTV뉴스=신동훈 기자] SK브로드밴드가 B2B는 물론 B2C 영역에서도 상호공동 마케팅 협력을 통한 새로운 고객 기반 확대에 나선다.

SK브로드밴드는 통인익스프레스와 지난 달 31일 ‘상호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간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통인익스프레스는 SK브로드밴드가 서비스하는 생중계 이사를 위한 LTE클라우드캠을 전국 75개 지점에 확대 제공한다. 이사 고객 중 희망하는 고객은 LTE클라우드캠이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이사 장면을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다.

맞벌이 부부나 바쁜 1인 직장인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고객이 직접 이사현장에 없더라도 거실, 안방, 주방 등 주요 장소에 LTE클라우드캠을 설치하면 이사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통인익스프레서는 고객에게 분실, 파손 걱정없이 안전하고 확실한 이사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도록 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LTE망을 활용한 보이는 이사’ 서비스로 차별화를 제공하고 IoT기반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로 제휴를 확대하기로 했다. 또 입주단계부터 상호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 유치 및 다양한 고객혜택을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방열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부문장은 “SK브로드밴드와 통인익스프레스는 공동마케팅 제휴를 통해 B2B, B2C기반 동반 시너지 확대 뿐 아니라 다양한 협력 확대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