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시스텍, JTBC드라마 '라이프'에 프리미엄 푸시풀 도어락 MI-7000 협찬
상태바
밀레시스텍, JTBC드라마 '라이프'에 프리미엄 푸시풀 도어락 MI-7000 협찬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9.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지윤 기자] 디지털도어락 전문기업 밀레시스텍은 케이블방송사 JTBC에서 인기리에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라이프(Life)' 에 디지털도어락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밀레시스텍은 드라마에서 주인공을 맡고 있는 배우 이동욱(예진우 역)의 집에 자사의 프리미엄 푸시풀 도어락 MI-7000을 협찬하였으며,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푸시풀 도어락 MI-7000 이 시청자들에게 보여지고 있다고 전했다.

MI-7000 제품 이미지

이번에 협찬한 푸시풀 도어락 MI-7000 은 불법 침입 시도를 무력화 시키는 강력한 보안기능 ‘스마트 오토 세이프티’ 와 제품 사용 시 동작 상태나 메뉴 설정 사항 등을 실시간 음성으로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음성 안내 기능’, 제품의 상태를 자동으로 체크하여 알려주는 ‘자가 시스템 체크 기능’ 등의 첨단 편의기능 등이 적용된 프리미엄 푸시풀 도어락이다.

밀레시스텍의 전종국 대표는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 밀레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디지털도어락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여러 드라마와 영화 등에 제품을 협찬 및 지원하고 있다” 며, 이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방송과 드라마, 영화 등에 제품을 협찬하는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 이라고 말하였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라이프' 는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조승우를 비롯하여, 도깨비의 이동욱, 문성근, 문소리, 유재명, 천호진, 김원해 등의 국내 명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다.

또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탄탄한 구성으로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비밀의 숲'으로 데뷔와 동시에 스타작가의 반열에 오른 이수연 작가의 신작으로 대학병원을 중심으로 신임 총괄사장과 의료진, 의사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동안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디컬 정치 스릴러라는 장르를 표방하며 새로운 스타일의 의학드라마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07월 23일 첫 방송된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 는 전국 평균 4% 대를 기록하고 있으며, 수도권에서는 6% 까지 상승하는 등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