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상인동 맛집 '팔도실비집',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즐기는 실내포차
상태바
대구 상인동 맛집 '팔도실비집',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즐기는 실내포차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9.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특이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갖춰 술자리 모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젊은 층은 맛있고 다양한 음식은 물론 쾌적한 환경은 필수로 술과 함께 분위기에도 취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을 찾는 것이 추세이다.

이와 더불어 여러 사람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대중적이고 다양한 메뉴를 갖춘 곳이 높은 수요를 보이는 가운데, 대구 달서구 맛집으로 알려진 ‘팔도실비집’이 눈길을 끈다.

상인동 술집 팔도실비집은 80년대와 90년대 복고풍 인테리어를 갖추어 이색적인 포장마차로 젊은 사람들은 물론 지긋한 연령대의 고객들도 거부감 없이 자주 찾고 있는 술집 중 하나로 알려졌다. 복고풍의 인테리어뿐 아니라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로 인해 누구나 찾아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특히 많이 찾고 있다는 평이다.

분위기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메뉴도 다양하다. 메뉴들은 고기에 따라 나뉘기도 하고 맥주 안주와 막걸리 안주 등 주류에 따라 나뉘기도 해 어떤 음식들을 먹어야 좋을지 깊게 고민하지 않아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추억의 주물럭을 비롯한 옛날 소불고기, 의림지 닭갈비 등 각종 고기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피부 미용과 혈압 강하에 좋은 콜라겐 가득한 닭발 메뉴 또한 국물, 무뼈, 튀김 등으로 준비되어 있어 푸짐하게 한 자리에서 다양한 술자리를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인해 많은 사람이 찾고 있는 가운데 차돌 떡볶이, 스페셜 떡볶이, 영자통닭, 새우튀김, 등심돈까스 등이 신메뉴로 추가되며 더욱 더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매장 내에서도 주류와 함께 즐기는 분도 계시지만 배달 서비스가 시작되며 배달을 이용하여 메뉴들을 즐기는 분들도 많아졌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상인동 맛집 팔도실비집 관계자는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는 물론 특이하고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인해 젊은 분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에서 찾고 있는 대구 달서구 술집 중 하나”라며, “저렴하면서도 맛있어 대구에서는 이미 상인역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팔도실비집은 본사가 직접 물류 가공공장을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손이 많이 안 가는 다양한 메뉴를 원팩시스템을 통해 쉽게 운영할 수 있으며, 가맹비 또한 일시적으로 면제하고 있어 창업 프랜차이즈로써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문의나 관련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맛집 선택 시 메뉴 구성과 가성비, 방문객의 후기, 매장 인테리어 등을 살펴본 뒤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