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0 17:32 (금)
에스원,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 출시
상태바
에스원,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 출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9.0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없는 요금, SKT통화품질, 안심서비스까지

[CCTV뉴스=김지윤 기자] 종합 안심 솔루션 기업 에스원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를 출시하며 안심 서비스 알리기에 나섰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는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유심만 바꾸면 합리적인 요금으로 우수한 통화품질을 누릴 수 있으며, 무약정 상품으로 해지 시 별도의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는 SKT통신망을 사용하는 9종의 요금제로 구성되었으며, 통화와 데이터 중 많이 사용하는 항목에 따라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개인보안 서비스, 위치조회 서비스, 자녀 유해물 차단 서비스와 같은 에스원 안심모바일의 안심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카드사와의 제휴로 다양한 할인을 제공해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삼성, 하나카드 이벤트 적용 시 대형통신사 요금 대비 최대 62% 요금이 할인되며, 두 카드 모두 사용 실적에 관계없이 가입 요금제에 따라 월 6,000원~10,000원 할인된다. 삼성카드는 카드 종류에 관계없이 자동이체 신청 시 할인이 적용되어 추가로 카드를 발급받을 필요가 없다. 하나카드는 안심모바일 고객용 하나 심플라이프 카드로 자동이체 신청 시 할인이 적용되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월 13,000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가입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하며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 가입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9, A6 등 최신 단말기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에스원 IoT사업팀 소재승 팀장은 "삼성 디지털프라자 요금제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우수한 통화품질과 함께 에스원의 안심서비스까지 이용 가능 요금제"라며 "고객들이 에스원의 안심 서비스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요금제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