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9월 한가위 맞이 창업혜택 전격공개
상태바
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9월 한가위 맞이 창업혜택 전격공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3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복합문화공간이 각광받으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이 9월 한가위를 맞이해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풍성한 창업혜택을 공개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와 놀거리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하여 자연스레 매출이 증가해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9월 창업 혜택은 기본 창업혜택과 더불어 추가혜택, 사업설명회 참가 시 주어지는 참가혜택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9월 한가위 맞이 창업혜택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SNS마케팅 3개월 무상지원과 함께 스마트솔루션 상권 분석을 통한 A급 점포 제공, 블로그, 네이버 파워링크 및 현수막 등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기본 홍보비 100% 지원, 교육비, 가맹비, 물류보증비 전액 지원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추가적으로 복합문화공간 완성을 위한 마사지기계와 인기보드게임 무상지원,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도서프로그램 제공 및 도서 도난방지기계, 휴대폰 충전 케이블을 지원, 고객들에게 인기만점인 벌툰 캐릭터 쿠션과 피규어 지원 등을 포함하여 총 약 2,000만원의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9월 한가위 맞이 창업혜택 공개 이후, 이를 확인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의 사업설명회 신청자 수 역시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사업설명회에서는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1:1 무료창업컨설팅을 제공하고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9월 한가위를 맞이하여 예비창업주 분들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이에 사업설명회에 대한 관심 역시도 증폭하여 벌툰 사업설명회 신청건수가 100명을 넘어섰다” 고 말했다.

한편, 해당 업체의 사업설명회는 서울 구로구 소재 본사에서 열리며 선착순 30명 제한이나 신청자 폭주로 홈페이지 신청자에 한하여 초대장을 발송하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