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소비자와 기업 간 ‘디지털 신뢰’ 인식 차이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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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 테크놀로지스, "소비자와 기업 간 ‘디지털 신뢰’ 인식 차이 크다"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8.30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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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90% 데이터 보호 자신, 그러나 43%가 개인식별정보 포함한 데이터 판매

[CCTV뉴스=이승윤 기자] CA 테크놀로지스 조사 결과, 글로벌 기업 90%가 소비자 데이터를 매우 잘 보호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나 글로벌 기업 43%는 개인식별정보(PII)를 포함한 소비자 데이터를 판매한 것으로 나타났고, 이 사실을 인지하고 있는 기업의 사이버보안 전문가는 15%에 그쳤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는 기업의 디지털 데이터 보호에 대한 인식과 신뢰도를 조사한 보고서 ‘2018 글로벌 디지털 신뢰 현황 조사 및 지수’를 30일 발표했다. CA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공동 실시한 이번 조사에는 전 세계 10개 국가에서 소비자 990명, 사이버보안 전문가 336명, 경영진 324명이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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