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싱가포르 조선소 전체 출입보안시스템 수주
상태바
슈프리마, 싱가포르 조선소 전체 출입보안시스템 수주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8.2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스타와 Xpass로 구성된 최신 IP기반의 출입보안 솔루션을 도입 예정

[CCTV뉴스=김지윤 기자] 바이오인식 전문기업인 슈프리마가 싱가포르 Sembcorp Marine Integrated Yard의 전체 출입보안시스템을 수주하였다고 밝혔다.

슈프리마가 이번에 수주한 Sembcorp Marine Integrated Yard는 심해 시추선이 주력 선종인 싱가포르에서 두번째로 규모가 큰 조선소로 총 800여개의 출입문을 슈프리마 출입보안 솔루션인 바이오스타와 Xpass로 구성된 최신 IP기반의 출입보안 솔루션을 도입, 전체 조선소의 출입통제 시스템을 구성할 계획이다.

슈프리마 출입보안시스템 라인업

싱가포르 Sembcorp Marine Integrated Yard측은 슈프리마의 출입보안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전체 보안 비용 절감 및 시스템 구축, 유지 관리가 용이해질 수 있을뿐만 아니라 전체 시스템의 보안성과 안정성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슈프리마 문영수 대표는 “이번 싱가포르 Sembcorp Marine Integrated Yard 수주는 올해 아시아에서 발주한 프로젝트 중 사업장 규모가 가장 큰 대형 프로젝트로 당사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신뢰도가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였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그는 “최신의 보안기술 경쟁이 가장 첨예한 지역중 하나인 싱가포르에서 조선소와 같은 대형 사이트의 수주로 인해 대형 엔터프라이즈급 시장에서 당사의 IP기반 출입보안 솔루션의 경쟁력이 다시 한번 확인 됨에 따라 아시아 지역에서의 시장점유율 제고 및 매출 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