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0 22:55 (금)
지니언스, 가시성 관리 범위 확대한 EDR로 시장 적극 공략
상태바
지니언스, 가시성 관리 범위 확대한 EDR로 시장 적극 공략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8.2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후 MDR 등 서비스형 비즈니스 모델 발굴

[CCTV뉴스=이승윤 기자] 지니언스가 23일 종로 포시즌스 호텔에서 차세대 주력사업인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및 대응(EDR) 비즈니스 전략을 설명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이동범 대표이사 등 지니언스의 주요 임원과 지난달 인수한 자회사 레드스톤소프트 권진욱 대표이사가 참석해 자사의 EDR 비즈니스 성과 및 향후 전략을 발표했다. 실제 EDR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고객사례를 기반으로 한 EDR 도입가이드도 함께 제시했다.

지니언스 이동범 대표이사 출처 지니언스

지니언스는 이날 간담회에서 EDR을 통해 가시성 관리 범위를 확장할 수 있도록 파일 등 주요 정보의 행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EDR 솔루션을 활용해 보안관제 전문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MDR(Managed Detection & Response)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한다고 설명했다.

지니언스의 이동범 대표이사는 “지니언스는 신규 엔드포인트 보안 시장 공략을 위해 국내 벤더 중 선제적으로 EDR 분야 투자를 시작해 국내 최다 고객사 확보했다”며, ”NAC 이후 차기 주력 비즈니스로 집중해 온 만큼 차별화 된 전략을 통해 국내 EDR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