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왓치캅에 간편결제 솔루션 ‘세종페이’ 제공
상태바
세종텔레콤, 왓치캅에 간편결제 솔루션 ‘세종페이’ 제공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8.2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기결제, ARS결제, SMS결제, 현금결제 및 API연동을 통해 홈페이지 수납까지 가능

[CCTV뉴스=김지윤 기자] 유무선 종합 통신 기업 세종텔레콤이 디지털 시큐리티 전문기업 왓치캅에 자사 간편결제 솔루션 ‘세종페이’를 제공한다.

왓치캅은 주요 관공서 및 금융기관, 국가기관, 교육기관, 주요 산업체 등을 대상으로 무인 전자경비 서비스와 CCTV, 출입관제시스템, 도어폰 등의 보안 상품을 제공하는 디지털시큐리티 전문기업이다.

세종텔레콤은 수기결제, ARS결제, SMS결제, 현금결제 등 세종페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방식을 이용해 왓치캅의 현장직원들이 카드단말기 지참 없이 또는 고객들이 집을 비워 마주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간편하게 대금을 수납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왓치캅을 위한 결제 API를 개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왓치캅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경비 요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결제 채널을 다양화했다.

왓치캅 구종훈 차장은 “세종페이 도입 이후 현장직원에게 카드결제기를 구매해 제공할 필요가 없어졌다”며,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결제 채널을 통해 당월은 물론 기존 체납요금까지 간편하게 납부 받게 되어, 전체 수납율 증대 효과까지 거두고 있어 매우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세종텔레콤 박효진 마케팅 본부장은 “세종페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결제 상황에서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화된 결제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특히, 고객사 매출 신장에 적극 기여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