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넷·내일배움카드·워크넷 관련 자격증 100종 무료인강 장학지원 혜택 이벤트 진행
상태바
큐넷·내일배움카드·워크넷 관련 자격증 100종 무료인강 장학지원 혜택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100종 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이용자, 실업자국비지원 대상 등 누구나 자유롭게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취업성공’을 입력하는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해 장학지원 혜택을 받을 경우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00종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강생은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본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100종 자격증은 대학생, 청년, 근로자의 취업, 자기계발, 노후대비를 위해 추천되는 유망 자격증 종류로 구성돼 있다. 또한 큐넷 자격증 취득자, 취업정보사이트 워크넷 이용 구직자,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사용 직장인 등 많은 이들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분야별 전문지식을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의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 등록돼 있으며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수강신청 시 독학에 좋은 교안파일과 시험예상기출문제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것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