셈틀아이, 무제한 생성 '자동영어쓰기' 프린트학습지 서비스 시작
상태바
셈틀아이, 무제한 생성 '자동영어쓰기' 프린트학습지 서비스 시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조기 영어학습에 대해 유독 관심이 높은 우리나라의 경우, 빠르면 한글을 떼기도 전에 영어를 접하는 아이들이 많다. 덕분에 영어유치원, 조기유학 등으로 빠르게 영어로 의사소통을 시작하는 영유아도 적지 않다.

그런데 최근 영어 말하기에 집중하는 영유아 영어 교육방식에 의해, 영어 쓰기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더 효과적인 영어습득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이 바로 쓰기 영역이라고 입을 모은다.

문제는 영어 쓰기 능력은 한글쓰기와 마찬가지로 저절로 습득이 어렵다는 점이다. 더구나 영어 쓰기는 아이가 부담을 느끼는 분야이기도 하고, 값비싼 쓰기 학습지는 일회용으로 사용 후 새롭게 구매해야 한다는 어려움도 있다.

이에 프린트학습지 전문 셈틀아이가 무제한으로 새로운 학습지를 만들어 내는 ’자동영어쓰기‘ 프린트학습지 서비스를 시작했다. 자동영어쓰기 프린트는 아이가 원할 때마다 언제든지 편리하게 학습이 가능하도록 무제한 학습지 생성이 가능한 프린트학습지 서비스다.

셈틀아이 관계자는 “영어쓰기 학습지는 한 번 쓰는 것만으로는 큰 효과를 보기 어렵다. 그렇다고 같은 학습지를 여러 개 사면 비용적인 부담도 크고, 아이가 흥미를 쉽게 잃기도 한다”며, “셈틀아이 자동영어쓰기학습지는 매번 새로운 학습지를 생성하기 때문에 아이가 완벽하게 쓸 수 있을 때까지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프린트 학습지다”라고 설명했다.

또 셈틀아이는 영어쓰기 프린트 서비스에서 교육부 지정 필수 800단어를 이용한 영어끝말잇기 자동학습지를 제공, 아이들이 쉽게 배우면서도 초중고 교과과정에서 꼭 필요한 단어들을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단어학습 후에는 영어회화 프린트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영어회화 쓰기로 영어읽기와 쓰기에서 모두 좋은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셈틀아이는 한글학습지, 한글떼기 외에도 색칠공부, 종이접기, 한글공부, 선긋기 등 유아홈스쿨이 가능한 다양한 엄마표프린트 학습지 콘텐츠를 제공한다. 프린트학습지는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