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콜라핏과 함께하는 건강한 몸매 관리 비법
상태바
닥터콜라핏과 함께하는 건강한 몸매 관리 비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2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여름도 벌써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다. 찌는 듯한 폭염에 지쳐 운동과 식단 조절을 중단했던 이들은 더위가 한풀 꺾여 날씨가 선선해졌으니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해봐도 좋을 것이다.

이 가운데, '닥터 콜라핏'은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가 부족한 이들이나 여유가 없는 이들, 잦은 다이어트 실패를 겪은 이들에게 필요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알려져 있다. 콜라핏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지 않도록 돕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가 주성분으로 들어있어 무리하게 식이요법을 시도하지 않아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콜라핏 안에는 280가지 국산 곡물로 만든 효소 성분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 있어 다이어트는 물론 미용과 건강까지 효과적으로 챙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콜라핏의 전속 모델이자 배우인 강예원은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몸매 비결로 규칙적인 운동과 콜라핏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콜라핏 관계자는 “닥터 콜라핏은 건강하게 일상생활을 유지하면서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날씬하고 건강해지고 싶은 분들에게 제품을 권해드린다”며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기를 당부했다.

한편, 다이어트 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과학적인 검사를 통과해 만든 제품이더라도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성분을 확인하고 복용법을 준수할 것을 권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