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접근성 좋은 양평‘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 관심집중
상태바
강남 접근성 좋은 양평‘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 관심집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수능리 산10-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로 동일토건이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타운하우스을 공급한다.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 1단지 48세대는 이미 성황리에 마감이 되었으며 2단지 32세대를 분양 예정 중에 있다.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는 전세대 단독 3층형으로 선보이고 있다.대지면적은 290㎡~547㎡이며 건축면적은 82㎡~115㎡로 구성되었다.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타운하우스는 1층은 주방,거실,다용도실,주방펜트리로 구성되었으며, 2층은 방,욕실, 3층은 다락방,테라스로 구성되어진다. 세대별 벙커식 주차공간 2대와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수 있는 다락방까지 갖추고 있으며, 정원에서아이들과 즐길수 있는 수영장까지 갖춘 고급형 타운하우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양평군의 인구수 및 세대수는 2004년 이후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답답한 도심을 떠나 출퇴근이 가능하면서 자녀들을 자연환경에서 키울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 양평이 꾸준한 증가세 요인으로 보고 있다.

무엇보다 교통환경 개선과 국선 전철 개통으로 대중교통이 편리하며,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으로 차량을 이용한 서울 강남지역 이동이 용이하다.

지하철 중앙선 양수역 이용이 가능하며, 단지앞 마을버스로 이동이 편리하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서종초등학교는 혁신학교로 학교에서 골프를 배울수 있으며, 또한 스쿨버스를 운행중에 있다. 서종중학교와 양서 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양평 서종 동일하이빌 타운하우스는 전형적인 웰빙청정지역으로 단지앞 벽계계곡이 있어 조망권이 우수하며, 고급단독주택 밀집지역에 위치해 있다,

또한 사업지 5km반경내 마트, 병원, 은행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지리적으로 남양주와 하남시에 인접해 있어 전원주택 단지로서의 프리미엄을 기대할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양수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이다.

대표전화를 통해 방문예약시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