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풀빌라펜션 ‘통영 비클래시’, 격이 다른 완벽한 휴식의 공간 제공
상태바
통영 풀빌라펜션 ‘통영 비클래시’, 격이 다른 완벽한 휴식의 공간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1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무더운 여름을 맞아 복잡한 도심을 떠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찾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그 중 통영은 아름다운 자연과 천혜의 비경이 살아 숨 쉬는 곳으로 다양한 국내외 외국인들의 방문이 많은 곳이다.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통영을 더 깊고 다양하게 즐기려면 하루로는 충분치 않기에, 아예 숙박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통영 풀빌라펜션 비클래시는 안락한 휴식과 즐거운 문화 공간 시설을 동시에 갖춘 품격 높은 숙박지로 알려졌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별도의 공간들이 마련되어 커플뿐 만 아니라 키즈와 패밀리가 모두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개별 바비큐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 아이들을 위한 키즈 놀이터, 키즈 침대 등이 마련되어 고객들의 편의를 돕는다. 또한 호텔 급 어메니티 서비스와 함께 키즈/패밀리 동에는 오션뷰의 스위밍풀이 갖춰져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여유 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어린이 자동차 트랙을 마련하여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를 더 확보했다.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동반 여행을 오는 고객들의 경우 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 비클래시는 펜션이지만 호텔 급의 격조 높은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안락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다. 추가로 호텔 급 서비스에 맞게 조식서비스와 고급BBQ세트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비클래시펜션 주변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포진하고 있다. 통영의 필수코스, 케이블카를 통해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감상할 수 있으며, 최근 생긴 루지 레저시설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또, 장사도 유람선 관람 및 강구안 길목을 따라 특색있는 가게들을 둘러 볼 수도 있다.

예약은 통영펜션 비클래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