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캘리그라피·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무료인강 제공 이벤트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 캘리그라피·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무료인강 제공 이벤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캘리그라피,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켈리그라피 글씨체나 옷장정리노하우 등을 학원이 아닌 인강으로 편리하게 배우기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방법으로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캘리그라피’를 입력하는 것이다.

본 교육원의 캘리그라피 자격증 온라인 과정은 붓과 획부터 판본체 연습, 기울기와 속도, 문장연습, 엽서만들기까지 캘라그라피에 관한 종합적인 교육을 다룬다. 켈라그라피 공방 등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독자적인 교육노하우와 체계적인 커리큘럼 아래 교육이 진행된다는 점도 특징이다.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온라인 과정은 옷장, 침구, 화장품, 냉장고 등을 정리정돈하는 전문적인 노하우를 교육한다. 정리수납전문가 채용에 관한 비용 절감을 원하는 사람부터 정리수납컨설턴트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까지 많은 이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이 같은 한국장학진흥원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취득 시 관련 직업별 수입 등을 알아본 후 취업에 더 힘쓸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00종 자격증 온라인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교육과정 수료 시 온라인 취득 시험에 무상으로 응시하는 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