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여름 성수기 매출 특수 행진 ‘신기록비결은
상태바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여름 성수기 매출 특수 행진 ‘신기록비결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무더운 폭염이 지속되면서 실내 데이트코스가 큰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쾌적한 공간에서 다양한 놀이까지 즐길 수 있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매출이 연일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어 그 비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 보드게임, 마사지기계, 게임기 등의 다양한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하기에 자연스레 매출이 증가해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는 벌툰이 여름 실내데이트 코스로 큰 인기를 얻으면서 10대부터 40대 층에서도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방송인 박명수 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하여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의 전 가맹점의 매출도 연인 신기록을 기록하고 있어 여름 성수기 매출 특수를 톡톡히 보고 있다.

그 결과 여름 성수기에 만화카페창업을 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는 것이 벌툰 관계자의 설명이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인 벌툰은 이 같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8월 여름 성수기 맞이 사업설명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벌툰의 이번 8월 사업설명회에서는 업체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와 같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를 제공하며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계약자 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기에 당일 가계약자들의 비율 역시도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벌툰 관계자는 “벌툰의 높은 인기는 매출로 이어지고 있기에 여름 성수기 만화카페창업을 하려는 예비창업자 분들이 크게 늘고 있어 창업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특히 이번에 벌툰의 8월 사업설명회 개최 소식 직후 신청자가 급증하고 있으나 선착순 30명까지만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 참석을 원한다면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빠른 신청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