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5만종 이상의 Exclusive Brands 제품군 제공
상태바
엘리먼트14, 5만종 이상의 Exclusive Brands 제품군 제공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8.1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요에 따른 주문제작 가능

[CCTV뉴스=정환용 기자]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Element14)가 자사의 ‘Exclusive Brands’를 통해 보다 다양하고 저렴한 설계∙생산용 전기, 전자 제품을 제공한다.

5만종이 넘는 Exclusive Brands 제품군은 전문가, 교육용, 가정용, 애호가용 제품 설계나 시험에서 생산, 유지보수에 이르는 전 과정을 아우르는 제품군을 제공한다. 타사의 동급 제품 대비 30% 이상 저렴하면서, 용도와 기능상 필요성, 기존 부품 대체를 위한 주문 제작을 할 수 있어, 색상을 비롯한 다양한 특성을 맞춤형으로 생산할 수 있다.

엘리먼트14의 Exclusive Brands에는 고객이 지정하는 품질, 인증, 안전 규격에 부합하는 저항, 콘덴서, DC-DC 컨버터, 히트싱크, 광전자 부품, 센서, 릴레이, 스위치 등 생산용 전자기계와 전기부품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오실로스코프, 벤치 파워, 서플라이, 디지털 멀티미터(DMM), 신호 발생기 등 고신뢰도 시험 장비 ▲커터, 스트리퍼, 솔더링 스테이션 등 설계∙생산∙유지보수용 도구 ▲케이블과 와이어 관리 솔루션 등을 보유하고 있다.

엘리먼트14의 Exclusive Brands 글로벌 마케팅 담당 존 카시엘로(John Casiello)는 “엘리먼트14는 개발에서 시험까지 유지보수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고객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 Exclusive Brands는 비용 효율, 개발∙생산량 니즈, 커스터마이징 등을 원하는 고객들에 20년 이상의 경험으로 공급업체의 제품을 공급하는 채널이다. Exclusive Brands를 사용한 고객 중 90%가 제품을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