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과 워터슬라이드 수영장이 있는 양평 애화몽펜션
상태바
계곡과 워터슬라이드 수영장이 있는 양평 애화몽펜션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1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연일 최고 기온을 기록하며 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시원한 곳으로 여름 피서를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 양평은 환경이 깨끗하게 잘 보전되어 휴양하기에도 적합한 생태도시이다. 대표적인 양평여행 코스로는 양평레일바이크, 양평양떼목장 등이 있다.

양평에서 막바지 여름 피서철을 신나게 즐기고 편안하게 쉬길 원한다면 ‘양평 애화몽펜션’에 주목할 만하다. 양평 애화몽펜션은 여름 휴가철 피서객들로 붐비는 곳 중 한 군데이다.

여행객들은 저녁 바비큐와 음료와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바베큐펜션 애화몽을 많이 방문하고 있다. 워터슬라이드수영장과 계곡이 있는 ‘애화몽펜션’은 1박2일 패키지 예약 시 조식도 제공된다. 방문객들이 다른 준비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되는 만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고기, 각종 주류는 원하는 시간부터 2시간 30분 동안 무한리필로 제공되고 밤 12시에 마감된다. 밤 12시에는 1인당 12,000원 추가 시 야외에서 식사하는 동안 객실에 2차 안주 세팅을 할 수 있다. 특히 고기는 최상급인 두툼한 돼지고기와 소고기만 정통훈제로 사용해서 고객들의 만족감이 높다. 메뉴에 따라서 일반패키지, 스페셜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서울에서도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양평 단체워크샵펜션 애화몽은 앞에 시원한 계곡이 있고 워터슬라이드수영장도 따로 갖춰져 있다. 복잡한 준비 없이 힐링하러 떠날 수 있어 즉흥적인 여행 트렌드에 알맞은 곳이기도 하다.

일정 인원 이상이 되면 서바이벌게임장에서 재미도 즐길 수 있고 체육시설, 부대시설, 회의장 등도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족구장, 단체축구장, 잔디풋살장도 완비되어 당일로 오는 단체손님, 친구, 가족, 직장인들에게 휴식 공간, 기업야유회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애화몽펜션 주위 관광지로는 들꽃수목원, 쎄시봉수상스키, 풀향기허브나라, 문릿까페, 더그림 등이 있다. 펜션을 이용하면 다양한 즐길 거리들도 할인이 되니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