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부터 틀어진 얼굴 비대칭, ‘헤어라인 교정’으로 균형 잡는다
상태바
이마부터 틀어진 얼굴 비대칭, ‘헤어라인 교정’으로 균형 잡는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모발이식 수술의 한 분야인 여성 헤어라인 교정이 얼굴 비대칭 교정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면서,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고 있다.

모제림 송준혁 원장은 “넓고 불규칙한 헤어라인으로 얼굴 비대칭을 고민하는 이들이 상당히 많은 편”이라며, “이마를 포함한 얼굴 상부의 비대칭이 있는 경우, 이마라인을 교정하는 헤어라인 교정만으로 매우 만족도 높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모제림 송준혁 원장

헤어라인 교정은 후두부의 모발을 이마 라인에 옮겨 심어 재배치함으로써 넓은 이마를 개개인에 맞는 이상적인 모양으로 교정해주는 수술이다. 얼굴뼈 수술과 달리 개인의 얼굴형과 비율에 맞춘 디자인을 통해 이마 라인을 개선하기에 전체적인 얼굴 균형을 맞춰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M자이마나 관자놀이와 측면 헤어라인이 비뚤어져 얼굴 전체 인상이 틀어져 보이는 경우 헤어라인 교정을 진행하면 균형 잡히고 작은 얼굴 효과를 볼 수 있다.

모제림 송준혁 원장은 “기본적으로 여성 헤어라인 교정은 이마의 높이와 폭을 좁혀 측면이나 정면에서 볼 때 모두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얼굴형을 만들어 주는 수술이다”고 설명했다.

다만 여성 헤어라인 교정 병원 선택 시에는 수술 전 통증과민도 체크나 안전한 마취제와 마취방법이 시행되는지, 수술 중 숙련된 의료진의 모니터링으로 안정상태 검사 진행 및 응급상황에 대비한 응급처치 시스템이 운영되는지를 알아두는 것이 좋다.

모제림의 경우 여성 헤어라인 교정만 단일 진료하고 있으며, 1:1 맞춤 관리를 진행해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헤어라인 교정은 개인에 따라 수술 후 드물게 출혈이나 모낭염 등의 부작용이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염두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