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탈모예방샴푸 등 적절한 두피 관리 방법 추천
상태바
남자 여자 탈모예방샴푸 등 적절한 두피 관리 방법 추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노년층만 탈모를 관리했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은 나이와 관계 없이 젊은층에서도 탈모로 고민인 경우가 많다. 특히 자외선이 강하고 습도가 높은 여름에는 탈모로 발전할 수 있는 두피염의 발생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시점이다. 평소 두피 청결 관리와 함께 생활 습관의 개선으로 그 발생 시기를 최대한 늦추는 것이 바람직하다.

지루성두피염은 두피 피지선이 비정상적으로 확장되어 피지 분비량이 많아져 발생하는 지루성피부염의 일종으로 지루성피부염은 전체 피부환자의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고 식습관 등 생활 패턴의 변화에 따라 더욱 급증하는 추세이다.

지루성 두피염을 예방, 개선하기 위해서는 음주, 흡연 등의 생활 습관에 주의하며 신체적인 피로, 스트레스를 빨리 해소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밖에 탈모 원인에는 유전적인 원인 뿐만 아니라 육류 위주의 식생활, 과도한 파마, 염색 등 헤어 시술, 잘못된 드라이 습관, 과도한 빗질, 다이어트 등 다양한 환경적, 체질적 원인이 존재한다.

또한 외부활동 후에는 두피에 노페물이 쌓여 두피가 자극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외출에서 복귀한 직후 샴푸를 통해 깔끔하게 씻어낸다. 두피 관리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방법 중 하나인 샴푸는 가급적 아침보다 저녁에 감는 것을 추천한다. 하루 종일 두피에 쌓인 노폐물이 모공을 막아 두피 질환을 일으키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머리가 습한 상태로 잠을 자는 경우에도 염증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완전히 건조한 후 수면을 취하도록 한다.

최근 평균 탈모인구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평소 모발 관리의 필요성이 강조되며 탈모예방샴푸 뿐만 아니라 모발의 산성도 관리 등 머릿결좋아지는방법에 대한 정보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이에 따라 탈모샴푸추천 등 모발의 건강을 경제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헤어케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이다.

네이버 쇼핑과 각종 오픈마켓, 탈모샴푸순위 사이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탈모샴푸1위 아론샵 리메디 헤어로스샴푸는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여 탈모 예방과 함께 모발 굵기에 효과를 주는 샴푸로 의약외품 허가를 취득한 샴푸이다. 비오틴, DHT억제 성분, 그리고 뛰어난 보습력을 검증받은 마유 등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 약화된 모발을 굵고 건강하게 개선이 가능하다. 여기에 두피샴푸로도 그 효과를 검증 받아 탈모예방, 관리가 가능하다.

남성여성탈모샴푸, 두피샴푸, 지성샴푸, 미용실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헤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아론샵은 소비자 만족지수1위를 3년연속 수상한 브랜드로 고객 불만족시 100%환불 제도를 운영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높은 판매량과 재구매율을 유지하고 있다.

아론샵은 기능성샴푸 뿐만 아니라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등의 케어 제품과 셀프염색약으로,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스넬염색약, 컬러트리트먼트, 헤어매니큐어, 셀프매직약, 셀프파먀약 등 각종 시술 제품과 고데기추천, 매직기, 전기헤어캡 등 전자 제품까지 제공하며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