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식총판 ㈜여우미, 캐리어 GS홈쇼핑 방송
상태바
샤오미 공식총판 ㈜여우미, 캐리어 GS홈쇼핑 방송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샤오미 한국 공식총판 ㈜여우미 GS홈쇼핑을 통해 샤오미 90분 캐리어를 런칭한다. 이번 GS홈쇼핑에서 8월 13일 23시 50분부터 1시간동안 샤오미 90분 여행용 캐리어를 중점적으로 판매하며, 샤오미 클래식 비즈니스 백팩, 샤오미 90분 수납백 등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샤오미 90분 비즈니스 기내용 캐리어는 독일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을 사용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방수를 자랑한다. TSA 듀얼락을 통해 보안을 강화하였으며, 바퀴는 TPE 진동절감 소재로 촉감이 부드럽고 휠과 프레임 사이를 밀접하게 연결하여 소음과 마찰을 줄이고 360도 자유회전이 가능하며 움직임 역시 부드럽다. 샤오미 90분 멀티캐리어 또한 28인치로 판매되며, 스크래치에 강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프라이트 형태로 디자인 되었다. 더불어 고성능 TPU 손잡이와 65L의 넓은 수납 공간을 지니고 있다. 

패키지 구성으로 판매되는 클래식 비즈니스 백팩 역시 15.6인치의 노트북이 수납 가능한 사이즈에 1260D옥스퍼드 재질의 방수 지퍼를 사용하였다. 뒷편의 끈을 사용하여 캐리어와 장착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활용성을 지닌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GS홈쇼핑을 통해서 구매하는 모든 샤오미 90분 제품들에 대해서 1년간 무상 A/S제공이 되며,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샤오미와 그 생태계 제품에 대한 접근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샤오미 90분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