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명한점집 ‘강림도령’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찾는 사람들이 늘어
상태바
서울유명한점집 ‘강림도령’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찾는 사람들이 늘어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웹툰이나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문화영역에서 무속신앙과 관련된 이야기들이 쉼 없이 등장하며 사람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반인이 모르는 다른 세상의 이야기에 흥미가 쏠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현상이다. 이런 가운데 유명한점집 중 최근 개봉한 영화 '신과함께2, 인과연'에 주인공인 '강림도령'과 똑같은 이름의 무속인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은평구에 위치한 '강림도령'은 영화를 통해 이름이 알려지기 전부터 사주나 신점을 잘 보는 곳으로 지금까지 수 많은 사람들의 앞날을 예언해 명성을 얻고 있는 곳이다. 실제로 라디오 프로그램은 물론 잡지, TV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매체에 출연하여 사례자들의 문제들을 예리하고 정확하게 꿰뚫어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서울유명한점집인 '강림도령'은 "영화를 통해 이름이 알려지면서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거 같다. 그냥 호기심으로 찾는 사람들도 있지만 대부분 큰 고민을 가지고 있어 올바른 조언과 미래에 대한 길흉화복을 정확하게 예지하고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강림도령’은 신통력이 뛰어나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으로 소문들 듣고 찾아오는 사람들로 항상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그만큼 신의 능력이 날카롭고 예리하여 한번이라도 이곳을 찾아와서 취업운, 금전운, 자녀운, 부부운 등 고민을 상담 받아본 사람들이라면 ‘강림도령’이 얼마나 정확하게 핵심을 짚어주는지를 알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