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저가형 열화상 카메라 FLIR ONE Pro LT 출시
상태바
플리어, 저가형 열화상 카메라 FLIR ONE Pro LT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열화상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 코리아가 스마트폰에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저가형 열화상 카메라인 FLIR ONE® Pro LT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FLIR ONE Pro LT는 FLIR ONE Pro 시리즈에서 기대할 수 있는 전문가급 툴과 고급 열화상 이미지를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제공한다.

FLIR ONE Pro LT는 FLIR Lepton® 열화상 마이크로 카메라 코어를 탑재한 FLIR ONE Pro의 첨단 기능을 기반으로 설계됐다. 다른 FLIR ONE Pro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FLIR 고유의 MSX® 이미지 향상 기술과 VividIR™ 동영상 신호 처리 기술을 통해 보다 선명하고 향상된 열화상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FLIR MSX®  기술은 열화상 정보와 고해상 실화상 카메라 이미지를 조합하여 이해하기 쉽고 선명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FLIR의 특허 기술이다.


플리어는 FLIR ONE 앱의 업데이트 버전도 선보인다. 새로운 FLIR ONE 앱에는 다중 스팟 온도 측정계, 화면상에 온도 탐지 구역 설정 기능, 문제 해결 및 활용 사례와 관련한 유용한 팁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될 예정이다. 애플워치 및 일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워치와 호환도 가능해 모퉁이 뒤쪽 등의 열화상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거나, 사용 중인 기기로 이미지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도 있다.

FLIR 관계자는 “FLIR는 지난 2014년 스마트폰용 FLIR ONE 열화상 카메라를 출시한 이래, 다양한 전문가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이 시리즈를 꾸준히 발전시켜왔다. 그 결과, 보다 사용하기가 쉬우면서 경제적인 가격의 열화상 카메라를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며, “FLIR ONE Pro LT는 VividIR 같은 전문가용 기능을 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제공하고자 하는 FLIR의 차세대 제품 전략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FLIR ONE Pro LT는 30만원 대의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