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PC방 창업특전 공개 후 8월 사업설명회 ‘신청 폭주’
상태바
피에스타PC방 창업특전 공개 후 8월 사업설명회 ‘신청 폭주’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0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여름방학과 휴가철이 맞물리면서 PC방수익이 극성수기 시즌을 맞이한 가운데 PC방창업의 인기도 급물살을 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PC방창업 브랜드 피에스타PC방이 오는 8월 14일 화요일 오후 2시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소재 본사에서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힌 이후 신청이 폭주하고 있어 화제다.

피에스타PC방 지난 7월 사업설명회는 인기 폭주에 빠른 시간에 마감이 된 바 있다. 이에 8월 사업설명회는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미 신청이 증가하고 있기에 조기 마감 될 가능성이 높아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

업체의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은 창업적성검사 테스트 해 볼 수 있으며, PC방창업의 유망성, 수익성 등과 함께 필승전략까지 확인 할 수 있다. 1:1 창업 컨설팅 시간도 마련돼 개개인에게 맞는 특화된 창업 전략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사업설명회 참여 고객 전원에게 쿠폰북을 지급하고 있으며, 당일 점포개발을 의뢰하는 경우 무인정산기 무상 지원의 혜택이 추가 제공되어 예비창업자의 많은 관심을 사고 있다.

피에스타PC방 관계자는 “이번 8월 창업혜택 공개 이후 지난 달보다 더 많은 창업 및 사업설명회 참석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사업설명회에서는 보다 많은 정보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지만 선착순으로 접수를 마감하고 있으니 참여를 원한다면 빠른 신청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에스타PC방 사업설명회는 주기적으로 서울 소재 본사에서 열리는 가운데 신청자 폭주로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