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염색약추천,선택과 관리에 따라 효과 달라져
상태바
셀프염색약추천,선택과 관리에 따라 효과 달라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스타일링을 위한 멋내기 염색, 모발의 노화가 진행되면 새치염색 등 염색은 우리 일생 생활과 가장 밀접한 연관이 되어 있다. 최근 셀프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보다 경제적으로 염색을 할 수 있는 ‘셀프염색’에 대한 정보가 많은 커뮤니티를 통해 염색약추천, 공유되고 있다.

염색약은 셀프염색약의 종류, 사용 방법에 따라 손상 정도와 발색 등이 크게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지만 주의사항만 잘 치키면 어렵지 않게 충분히 셀프염색이 가능하다.

셀프염색전 필수적인 과정에는 패치 테스트가 있다. 패치테스트는 알러지 반응을 살피기 위한 과정으로 소량의 염색제를 손목 등 피부의 약한 부위에 발라 잔응이 일어나는지 살피는 테스트이다. 개인의 체질에 따라 알러지 반응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염색제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반드시 거처야 하는 과정이다. 

최근에 다양한 저손상염색약이 유통되고 있는 만큼 자신에게 잘 맞고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염색약추천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염색약 색상의 선택은 셀프염색을 처음 시도하는 경우 만족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어려우면서도 중요한 과정 중 하나일 것이다. 염색약의 색상은 크게 흰머리염색, 새치커버용과 멋내기용으로 나눌 수 있다.

색상의 분류는 1번부터 5번까지는 새치머리염색, 6번 부터는 멋내기용 컬러로 컬러의 혼합 정도에 따라 칼라 밝기 정도를 예상할 수 있다. 두 분류의 차이는 알칼리제 함유정도의 차이로 알칼리제는 기존의 머리색을 없애고 새로운 색으로 염색하기 쉽도록 모발의 멜라닌을 분해하는 역할을 한다.

본래 모발의 색상에 따라서 염색 후 색상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처음 셀프염색을 진행한다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염색약추천 받아 색상을 선택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파마, 염색 등 꾸준한 헤어 스타일링, 반복적인 시술을 위해서는 시술, 염색 전, 후 관리는 필수이다. 알칼리성 시술인 염색은 아무래도 모발에 손상이 갈 확률이 높다. 최근 산성 관리를 위해 미용실샴푸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산성샴푸를 이용한다면 모발의 산성도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염색의 발색이 진해지고 시술 효과를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으며 샴푸 이후 산성린스를 사용하면 모발을 코팅, 보호하여 색이 빠지는 현상을 지연시킬 수 있다.

3년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다양한 ‘셀프미용’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한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현재 네이버, 오픈마켓 등 각종 사이트 순위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아론샵의 아론 스넬 트리트먼트 컬러크림 염색약은 식물성 성분으로 두피모발 자극을 최소화한 순한염색약, 저자극염색약으로 달팽이 점액 추출물인 뮤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달팽이 점액질인 뮤신에 콘드로이친황산이라는 성분이 단백질과 결합하여 수분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공급하여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또한 매트릭스를 강화하여 선명한 색상을 제공한다. 두피, 눈에 자극이 적어 재구매율이 높은 헤어염색약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아론샵은 미용실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스넬염색약, 새치머리염색을 위한 새치염색약추천 등 셀프염색약을 자세한 사용 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모발의 산성 관리를 위한 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미용실샴푸, 두피샴푸, 남성여성탈모방지샴푸, 지성샴푸, 쿨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앰플,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 등의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헤어왁스, 헤어스프레이, 헤어젤 등 추천 스타일링 제품과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전기헤어캡, 미용가위세트 등을 제공하여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