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AIC의 4U 랙마운트형 서버 섀시 ‘RMC-4A’ 출시
상태바
앤디코, AIC의 4U 랙마운트형 서버 섀시 ‘RMC-4A’ 출시
  • 정재민 기자
  • 승인 2018.08.0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재민 기자] AIC 공식 대리점 앤디코(ANDICO)가 4U 4베이 랙마운트 섀시인 RMC-4A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통신, 군사 장비 및 어플라이언스 애플리케이션 등의 사용에 적합한 17.7인치 깊이로 설계된 RMC-4A는 최대 크기의 내장형 카드들도 장착 가능한 사이즈를 갖추고 있다. 카드가 추가로 장착될 경우, 카드의 안전성을 위해 바 잠금장치가 포함돼 있다.

전면 베젤은 스틸과 알루미늄으로 제작됐으며, 보안·보호를 위한 키 잠금장치를 제공한다. 베젤이 탈착된 또 다른 전면에는 2개의 USB 포트와 파워 on/off 버튼, 시스템 리셋 버튼이 탑재돼 있으며, 2개의 냉각팬도 자리 잡고 있다. 이 냉각팬은 전면 공기 흡입구를 통해 뛰어난 냉각성을 보여준다.

RMC-4A 전면 도어가 닫힌 상태(위), 열린 상태(아래)

후면에는 표준 PS2 전원 공급 장치, VGA, MB·SBC 슬롯 및 탈착식 에어 필터를 지원한다. 단, 전원 공급 장치는 옵션이며, 메인보드는 포함되지 않는다.

전원 및 드라이브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LED 기능을 제공한다. 드라이브 베이는 외부의 경우 5.25인치 3개와 3.5인치 1개를 지원한다. 내부의 경우 3.5인치 2개를 지원하며, 옵션으로 2베이 3.5인치 드라이브 케이지를 추가해 최대 4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RMC-4A는 인터넷 서버, 산업 및 통신 컴퓨터, CCTV 감시 DVR, 군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