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건설 ‘연동 리슈빌DS’, 상업시설 임대 및 분양... 임대확정 상가 ‘주목’
상태바
동성건설 ‘연동 리슈빌DS’, 상업시설 임대 및 분양... 임대확정 상가 ‘주목’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제주 구, 바오젠거리는 제주속의 작은 중국이라 불리고 있다.

이 가운데 누웨모루거리(구, 바오젠거리)에 위치한 ‘연동 리슈빌DS’는 내국인을 비롯한 외국인들에게도 최고 광광지로 꼽히는 지역 중 하나에 위치해있다.

‘연동 리슈빌DS’는 지하4층부터 지상 12층까지의 규모이며, 제주도에서 꼭 필요한 주차장을 지하 1층부터 지하 4층까지 100% 자주식 주차공간을 마련하여 131대를 주차공간으로 대량 확보했다.

동성건설은 제주시 연동에 들어선 ‘연동 리슈빌DS’ 도시형생활주택 주상복합 준공을 앞두고 상업시설 임대 및 분양에 나섰다. 3층 전체 대규모 피트니스시설과 최정상 스포츠웨어 브랜드 입점 등 임대확정된 상가도 눈길을 끌고 있다.

연동 리슈빌DS는 누웨모루거리(구, 바오젠거리), 신라면세점, 신라스테이를 비롯해 신규입주 오피스텔 등 특급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 드림타워 등 지속적인 개발호재로 인한 고급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고 있다. 또 최근 베트남 관광객 유치를 위한 MOU체결, 사드 갈등 해빙모드 돌입에 따른 유커의 귀환과 함께 단체관광객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

사업주인 동성건설 곽배근 분양소장은 “인근 상가는 권리금이 높게 형성되어 있으나 리슈빌DS 상가는 권리금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구, 바오젠거리의 유동인구와 편리한 자주식 주차공간이 집객력을 높여 상업시설이 크게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1층부터 3층으로 구성된 상가는 분양초기부터 3층 전체 제주 대규모 종합 피트니스 시설 입점 확정되어 유동인구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누웨모루거리(구, 바오젠거리)와 신라 면세점 등의 상권 구축으로 활성화된 프리미엄 상권을 이루고 있으며, 인근에 카페베네, 스타버스 등 유명 프렌차이즈들이 입점해 있고 대로변 상가의 프리미엄으로 노출이 뛰어난 등 중심 상권에 위치해 있다.

한편, 분양사무실은 제주시 연동 현장에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