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평 강아지분양 ‘펫제이’, 성공적 런칭 기념 애견 할인 50% 진행
상태바
500평 강아지분양 ‘펫제이’, 성공적 런칭 기념 애견 할인 50%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 애견샵 ‘펫제이’는 지난 달 강남구 청담동에 500평 단독사옥으로 오픈했다.

서울권에서 가장 강아지를 많이 보유한 곳으로 꼽히며, 프리미엄 강아지분양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시스템과 청결한 환경으로 연일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매장환경은 강아지들의 건강과 위생이랑 직결 되는데, 펫제이는 7성급 호텔 이상의 해외유명 명품브랜드 가구들과 이태리 대리석, 유명조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조명등의 최고급 인테리어로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럭셔리 애견샵의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펫제이 관계자는 “일반 분양샵에서 사용하는 작은 강아지분양장이 아닌 2배 넓은 사이즈의 주문제작 한 넓은 케어장에 강아지케어시스템까지 도입하여 고객들 니즈와 강아지들의 건강, 위생까지 고려한 애견분양백화점의 타이틀로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장모치와와분양을 대표로 하며,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샤페이, 스피츠, 보스턴테리어 등 항시 32종 300여 마리를 보유하여 고객들이 희망하는 애견에 대해 높은 만족도와 서비스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강남애견샵은 1차 애견기초상담, 2차 애견전문상담, 3차 애견관리 및 사후상담으로 진행되는 펫플래너들과의 1대1 VIP상담을 통해 일반샵과는 차별화를 둔 강아지분양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있는 동시에 소규모일반샵에 강아지들을 납품하는 허브역할을 진행하여 타 업체 대비 30% 저렴한 분양가로 고객들을 만나고 있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펫제이 관계자는 “이제 가족으로 의미를 두는 반려견분양에 대해 조금 더 고급화된 전문성을 통해 선진화된 반려문화에 앞장 서는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인근 지역인 목동, 잠실, 송파, 서초강아지분양 고객들에 이어 강동구, 용산, 종로, 마포 고객들에게도 입소문이 나 하루 1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펫제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펫제이 강아지분양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