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지제역세권 아파트 모델하우스 구 24평~34평 선착순 계약중
상태바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지제역세권 아파트 모델하우스 구 24평~34평 선착순 계약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7.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는 손꼽히는 입지여건을 갖춘 단지로서 오픈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져왔다. 동삭초, 세교중, 비전고 등 학군이 잘 갖춰져 있고 단지 바로 앞으로는 모산초(2020년 예정)이 들어설 예정인데다 단지 내에는 1블록과 2블록을 합해 총 어린이집 3개소, 유치원 1개소가 조성돼 학세권 단지로 학부모로부터 인기가 높다.

올해 초 포스코건설이 약 3900여 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인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1, 2단지를 분양했다. 그리고 바로 옆인 영신지구에서는 현대엔지니어링이 1블록에서 힐스테이트 지제역(1,519세대)을 분양중이다 평택은 경기도에서 수도권 집중과 관련한 규제를 받지 않는 유일한 지역이다. 기업들이 평택 말고는 경기도에 공장을 짓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의미다. 평택에서 공장들이 실제 가동에 들어가 리스크도 크게 줄었다. 

땅값도 상승세다. 고덕국제신도시를 비롯한 서정리역 인근은 4~5년 전 3.3㎡(1평)당 평균 150만원이던 시세가 현재 300만~500만원 수준까지 올랐다.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지난해 평택 땅값은 7.5% 올랐다. 경기도 전체 평균(3.5%)의 두 배가 넘는다. 토지 거래(1만 8216필지)도 활발해 경기도에서 3번째로 거래량이 많았다.

여기에 SRT와 1호선이 지나는 지제역이 인접해 서울 강남을 비롯해 전국 주요도심으로의 이동여건이 우수하며 단지에서 약 200m 거리에는 축구장 30개 규모의 모산골 평화공원(예정) 조성 계획이 잡혀 있어 역세권과 숲세권 입지까지 갖춘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 외에도 이마트, 뉴코아아울렛, 평택시청, 수원지방법원평택지청, 평택세무서, 평택남부문화예술회관, 평택성모병원 등 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한다.

특히 이 단지는 인근 진위산업단지에 LG전자가 60조원을 들여 생산시설을 증설하고 있는 데다 평택 미군기지 이전까지 더해져 인근의 세계 최대규모인 삼성전자 평택 고덕산업단지 반도체 공장 수요와 함께 막대한 배후수요를 품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배후수요 증가 외에도 이들 시설을 중심으로 확충될 생활 인프라도 가까이 이용할 수 있어 향후 큰 폭의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포스코건설만의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에 4베이 및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한 구조로 내놓는다. 타입별로 알파룸,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가족 구성원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 구성도 가능하다. 단지 내 각종 조경시설도 선보일 예정이며, 넓은 동간 배치로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41개동, 2개 블록으로 구성되는 총 3798가구 규모의 대단지이며 이 중 전용면적 59~106㎡, 881가구를 일반분양한다. 바로 인접한 동삭 센토피아 더샵까지 더해 총 5천여가구의 미니신도시급 초대형 단지를 형성하게 돼 평택의 중심주거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평택시는 현재 지제역 KTX,SRT 지하철 등 다양한 호재에 힘입어 일반아파트로는 평택 지제역 힐스테이트 지제역 SK뷰 지제역 누구나집등 이 공급되어지고 있다.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입주는  1BL은 2020년 12월, 2BL 2020년 8월로 예정되어있다 6개월뒤 전매가 가능하다.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재 모델하우스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