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기획상품 이벤트 코지마샵에서 진행
상태바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기획상품 이벤트 코지마샵에서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올해로 창립 73주년을 맞이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자체 온라인몰인 코지마샵에서 기획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트 상품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지마샵을 통해 구매 시 묶음 상품을 준비하여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100개 한정으로 진행 되는 행사로,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행사에서 의자형 마사지기 모션(CMB-540)과 빅풋 발마사지기(CMF-630)를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지마 의자형 마사지기 모션(CMB-540)은 3D마사지로 등과 허리의 굴곡을 완벽하게 커버하여, 마사지해주는 3D 마사지 볼이 탑재되어 있어, 차별화된 입체감 있는 주무름 마사지를 선사하며, 목.어깨 주무름 마사지 기능으로 특화된 4개의 마사지볼이 모였다 펴졌다를 반복하여 실제로 마사지사에게 마사지 받는 듯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진동마사지, 집중 마사지, 온열기능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과 마사지 구간 설정 기능,최대 15cm까지 조절 가능한 목높이조절 기능, 분리형 목커버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위생적인 관리까지 가능한 의자형 마사지기이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빅풋(CMF-630)은 발바닥과 발 등, 발 뒤꿈치(아킬레스건), 종아리까지 전체적으로 동시에 마사지가 가능한 4-in-1기능이 있으며, 에어마사지가 반복적으로 빈틈없이 시원하게 마사지해주는 에어 순환마사지와 아킬레스건 부분을 공기압 포켓 주머니가 꽉 잡아주어 주무르듯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아킬레스건 마사지, 발바닥 롤링 지압 마사지, 에어 주무름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으로 발의 근육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3가지 자동코스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하며, 3단계 강도설정, 온열기능, 원터치 패드, 다리각도 조절, 2중 커버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까지 갖춘 발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기획 상품은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물량이 소진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제품들은 모두 구매평이 좋은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전하며 “의자형 마사지기와 발마사지기의 조합으로 전신 마사지를 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