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또렷하게 음성을 녹음하고 청취하세요
상태바
언제 어디서나 또렷하게 음성을 녹음하고 청취하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 ICD-PX240

소니코리아가 비즈니스 및 어학 공부에 최적화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녹음할 수 있는 보이스 레코더 ‘ICD-PX240’을 출시한다.

ICD-PX240은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설계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보이스 레코더다. 약 38.5㎜×115.2㎜×21.3㎜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약 72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이면서도 비즈니스나 어학공부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 높은 강력한 녹음·재생 기능을 자랑한다. 녹음 등의 동작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LCD 액정 정보창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ICD-PX240은 음성인식 녹음기능으로 효율적으로 음성을 녹음할 수 있는 VOR(Voice Operation Recording) 기능을 탑재했다. VOR 기능은 소리를 감지하면 녹음을 시작하고 소리가 들리지 않을 때에는 일시 정지해 무음 부분에서 녹음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장시간 녹음시 음성만 효율적으로 녹음해 녹음된 파일 재생시 간편하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ICD-PX240은 뛰어난 녹음 기능뿐만 아니라 재생 능력 또한 우수해 녹음된 목소리를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음성이 녹음된 파일을 ICD-PX240으로 청취시 목소리를 제외한 주변 잡음을 탁월한 수준으로 줄여주는 노이즈 컷(Noise Cut) 기능을 제공해 목소리를 더욱 또렷한 사운드로 확인할 수 있다.

어학공부시에도 재생속도 조절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중요한 부분은 0.5배속으로 천천히 청취 가능하며 중요하지 않은 부분은 2배속으로 빠르게 넘기면서 청취할 수 있어 어학 학습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ICD-PX240은 녹음 기능 외에도 MP3 음악 파일을 레코더에 담아 MP3플레이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USB만 연결해주면 4GB의 내장 메모리에 다양한 데이터를 보관하는 USB 메모리로 사용할 수 있다. ICD-PX240은 블랙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