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인 가구 증가’ 김포한강삼정 그린코아 모델하우스 분양 진행
상태바
‘1-2인 가구 증가’ 김포한강삼정 그린코아 모델하우스 분양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7.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김포는 최근 다양한 주거환경 개선 사업과 도로교통 여건 개선 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향후 도심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최근 김포시 유입인구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김포 양촌에 ‘김포 한강 삼정그린코아’가 선착순 일반 분양을 진행중이다

신규분양 택지가 고갈된 한강신도시 일대에 신도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리며 분양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중소형 평면으로만 단지를 구성, 분양중으로 김포시 분양 아파트중 유일한 78㎡이하 중소형 분양 현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는 52㎡(21평) 79가구, 59㎡(24평) A타입 69가구, 59㎡(24평) B타입 102가구, 78㎡(30평) 196가구로 전체 446세대가 공급된다.

아파트 인근으로 형성되는 주거 인프라도 우수하다. 단지주변 양곡초, 양곡중, 양곡고 도보 통학 학세권 프리미엄은 물론, 영화관(예정), 대형사우나, 이마트, 각종 프랜차이즈들이 위치해 있는 김포 최대 중심상업지역도 가깝다.

이외에 교통상황도 뛰어나다. 올림픽대로와 이어진 김포한강로 접근 IC가 가까워 강서권과 강남권, 여의도 등 다양한 업무지구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17년 인천과 개통된 제2외곽순환도로 IC 역시 인접해 청라, 영종도, 인천국제공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가장 주목받는 점으로 인근 마곡업무단지에 작년부터 2021까지 16만명이 넘는 직장 입주수요가 입주및 예정되어 있어 가파르게 치솟은 마곡일대 아파트가 부담스러운 젊은부부들의 서울 대체 주거지로 부각이 큰 상황이다.

차량을 이용할 경우 30-40분 이내 출퇴근이 가능해 이 일대 출퇴근자들의 문의가 크게 늘고있다.

현재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입주일은 2020년도 3월이며 모델하우스 대표번호를 통해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주소,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